내 형제들아 너희가 여러 가지 시험을 만나거든 온전히 기쁘게 여기라 [약 1:2]
창조의 신비
성경과 기독교
노아의 홍수
생명복제와 UFO
천문학
물리학 수학 환경
지질학
화석
진화론
진화론의 주장
창조론
연대문제
압도적인 노아 홍수
의 지질학적 증거들
사람과 공룡이 함께
살았다는 증거들
부정되고 있는 수십
억년의 지구연대
정확무오한 하나님의
말씀인 성경
만물에 깃든 창조주
의 능력과 신성
진화를 부정하는
살아있는 화석들
진화론의 허구적
증거와 주장
첫 방문자를 위한
창조과학 추천자료
ICR
AiG
Impact Article
CMI
Creation Magazine
Encyclopedia
Technical Journal
CEH
Headlines
CRSQ
Omniology
CSC
Bible.ca
RAE
 
잘못된 위치의 화석 HOME > 자료실 > 잘못된 위치의 화석
고대인 - 2 (Ancient Man - 2)
: 지층 깊은 곳에서의 사람 유물과 발자국들
Encyclopedia

    당신의 조상들은 발견되어 왔고, 그들은 분명한 사람이었다. 여기에 그들에 관한 많은 정보들이 있다. 진화론은 신화이다. 이것은 과학 대 진화이다. Creation-Evolution Encyclopedia는 당신에게 창조의 과학적 사실들을 알려줄 것이다.

 내용 : 고대인 - 2

1. 초기 인류 - 여기에 과거에 살았던 몇몇 실제의 사람들에 관한 사실들이 있다.

2. 사람의 발자국들 - 고대에 사람에 의해서 만들어진 커다란 발자국들

3. 석탄과 암석속에 있는 유물들 - 당신은 사람이 만든 물건들이 석탄, 바위, 그 밖의 것들 안에서 발견되었다는 것을 알고 있는가?

 

1. 초기 인류

사람들의 출현에 대해 100년 이상의 노력을 기울인 후, 전문가들은 모든 종족의 사람들은 단지 한 종족으로부터 나왔다고 선언하였다. 인류에 관한 자료들에 의하면, 사람은 100~300만년 전에 출현해 살아오다가, 갑자기 10만년 전에 진화를 멈추었다고 진화론자들은 추측하고 있다.

그러나 실제의 역사적 연대는 5,000년 보다도 적다. 역사적, 고고학적, 천문학적 자료들을 살펴보면, 초기인류의 연대는 B.C. 2250년 정도가 한계이다. 그러나 매우 부정확하며 악명높은 탄소동위원소(carbon 14)의 반감기를 이용한 연대측정 결과들을 사용하면 초기인류의 연대는 15,000년까지 올라간다.

자 이제 우리의 혹성에 살았던 초기인류의 몇몇 사실적인 증거들을 살펴보자. 우리는 진짜 사람이 있었다는 발견할 것이다. 그리고 그들이 살았다는 것은 진화론이 잘못됐음을 입증하고 것이다.

 

.과달루프 여인(The Guadeloupe woman).

1812년 카리브해의 섬 과달루프(Guadeloupe)에서는 머리와 발이 없는 완전한 사람의 뼈대가 발견되었다. 그것은 길이가 1마일 이상의 지층의 한 부분인 극히 단단하고 오래된 석회암속에서 발견되었다.

진화론자들의 이론에 따르면 그 암석은 2,500만년 전 암석이었던 것이다. 당신은 교과서에서 Guadeloupe woman이 언급되어 있는 것을 발견할 수 없을 것이다. 왜냐하면 이 발견은 진화론적 지층연대가 잘못되었음을 증거하고 있기 때문이다.

 

.카베라스 두개골(The Caveras skull).

1876년 땅밑으로 130 피트(40m) 지점인 200만년 전의 오래된 플라이오세(Pliocene) 지층에서 두개골이 발견되었다. 그것은 아직 완전히 광물화가 되어있지 않았는데, 완전한 사람이었음이 입증되었다. 수십점의 돌로된 막자사발들(mortars), 그릇들, 사람이 만든 물건들이 이 두개골 옆에서 발견되었다.

 

.카스티네돌로 두개골(The Castinedolo skull).

완전한 고대 사람의 두개골들이 이탈리아 카스티네돌로에서 발굴되었다. 카베라스 두개골과 같이 가장 오래된 두개골로 간주되고 있는데, 그들은 완전한 사람이었다.

 

.모압 뼈들(The Moab Skeletons).

2 개의 두개골이 유타주 Moab 지표면 아래 4.5 m 깊이 백악기 지층암석(1억년 전으로 추정)에서 발견되었다. 둘 다 분명한 사람의 두개골이었다. 그들은 발견될 때까지 헝클어지지 않은 상태였다. 연대를 측정한 결과 단지 수천년 전으로 나왔다.

 

2. 사람의 발자국들 

진화론자들의 이론에 의하면 사람은 신생대 3기 늦게까지 출현하지 않았고, 300만년 전을 넘어서는 나타날 수 없다고 말하고 있다. 그러나 사람의 발자국들이 매우 오래된 암석 지층안에서 발견되었다. 이것들은 사람의 발자국들이고, 원숭이의 것이 아니었다. 원숭이는 매우 다른 발자국과 보행 형태를 갖는다. 이 발자국들은 암석지층에 관한 진화이론을 반박하고 있다.

그리고 그것은 지구연대가 매우 젊으면, 사람이 살았던 동시대에 공룡들이 살았다는 것을 나타내고 있다. 또한 이 발자국들은 우리의 혹성에 한때 거인들이 살았음을 말해주고 있다.

 

.라에톨리 발자국(Laetoli tracks).

케냐의 올두바이 협곡(Olduvai Gorge) 남쪽 30마일 지점에 라에톨리(Laetoli)로 불려지는 지역에서 1977년 메리 리키(Mary Leakey)는 사람의 발자국들을 발견했다. 몇몇 진화론자들은 그것을 사람의 발자국들임을 부정하지만 다른 과학자들은 그것들이 분명한 사람의 발자국들임을 확인했다. 그리고 그 발자국들은 375만년 전이라고 연대가 측정되었다. 그러나 진화론자들은 그 때에는 사람이 살고 있지 않았다고 가르치고 있다. 거의 같은 시기에 메리 리키와 요한슨(Johanson)은 같은 연대인 375만년 전 사람의 이빨과 턱뼈를 발견했다.

 

.게디츠 발자국(The Gediz track).

발자국이 1970년 터키 데미르코프르(Demirkopru) 근처 화산재에서 발견되었다. 달리고 있는 사람의 발자국은 진화론자들에 의해 25만년 전이라고 말해지는 지층에서 발견되었다.

 

.글렌 로즈 발자국(The Glen Rose tracks).

주목할만한 수의 사람발자국들이 텍사스 글렌 로즈(Glen Rose) 근처 백악기 석회암에서 발견되었다. 많은 수가 거인이었다. 발자국은 여름에 파룩시 강이 말랐을 때 바닥에서 발견되었다. 몇몇은 공룡의 발자국 옆과 아래, 위에 나 있었다. 글렌 로즈의 발자국은 크기가 38.1 cm로서 아마도 키가 2.54 m의 신장을 갖는 사람으로 추측되며, 어떤 것은 54.6 cm나 되었는데, 이 사람은 아마 3.64m의 신장을 갖는 것으로 추정된다.

미국 자연사박물관의 고생물학자인 버드(R. T. Bird)는 브론토사우르스의 발자국을 발견하여 선박으로 박물관으로 수송도 하였다. 이것은 공룡이 있었을 때 사람이 살고 있었다는 것을 말하고 있는 것이다. 몇몇 사람의 발자국들은 공룡발자국과 겹쳐져 있었고, 몇은 공룡발자국층 아래에서 발견되었다.

 

팔룩시 강 지류(The Paluxy Branch).

1978년 8월에 비에리(Fred Beierie)는 팔룩시 강바닥에서 발자국들을 찾기 위해 오후를 보내고 있었다. 그는 윗지층에서나 볼 수 있는 나뭇가지가 백악기 암석에 쌓여져 있는 것을 발견하였다.

그것은 발자국처럼 오래되었다. 비에리는 나무의 견본을 UCLA의 버그(Reisner Berg)에게 보냈는데, 그는 방사선동위원소에 의한 연대측정을 하여 12,800년이라는 결과를 내었다. 교정된다면 그것은 홍수의 연대와 일치할 수도 있다. 그것은 거인과 공룡이 함께 최근에 존재했다는 것을 말하고 있다. (탄소 14 연대측정은 오래된 것에 대해서는 더 큰 값을 보이는 경향이 있다. 왜냐하면 그때와 대기압이 차이가 있기 때문이다. 세부적인 사항은 진화론의 연대측정 항을 참고할 것)

 

.앤트롭 스프링즈의 발자국(Antelope Springs tracks).

1968년 6월에 진화론자인 마이스터(William J. Meister)는 유타의 산들에서 삼엽충 화석들을 찾고 있었다. 바위가 두 조각으로 쪼개지면서, 그는 삼엽충을 밟아 버린 사람의 발자국을 발견하였다. 그 사람은 가죽신을 신고 있었다. 철저히 조사하여 그는 삼엽충을 밟은 가죽신발자국 외에 그것을 확인해 주는 다른 사람의 발자국들도 발견하였다. 마이스터는 그 결과로 그리스도인이 되었다. 지층은 지구상에서 가장 오래되었다고 생각하는 초기 캄브리아기 지층이었다.

 

.알라모고르도 발자국(The Alamogordo tracks).

뉴멕시코 알라마고르도 근처에서 발크기가 55.8cm나 되는 13개의 거대한 발자국이 발견되었다. 보폭은 4~5 피트(121.9~152.4 cm) 였다.

 

.아리조나 발자국(The Arizona tracks).

1960년대 후반 맨발의 어린이 발자국이 공룡의 발자국들 옆을 따라 발견되었다. 발견위치는 아리조나 북쪽 작은 콜로라도강 근처 Moenkopi Wash 이었다. 1984년에도 유사한 발자국들이 Moenkopi 에서 멀지 않은 곳에서 발견되었다. 많은 수의 사람발자국, 공룡발자국, 어린이 손자국들이 남아 있었다. 더욱 많은 성인들의 발자국들이 1986년도에 발견되었다.

아리조나의 발자국들은 트라이아스기 후기에서 쥐라기 초기(1억7500만년~1억년전) 까지의 글렌 캐년(Glen Canyon)과 같은 지층대에 위치해 있다. 세 발가락을 가진 300 여개의 공룡발자국들, 양의 발자국, 쌍각조개 흔적, 큰 양서류와 폐어의 흔적 등이 발견되었다. 그리고 60여개 이상의 사람발자국들이 나타나 있었고 사진으로 찍혀졌다.

 

.기타 사람 발자국들.

그 밖에도 여기에 언급되지않은 많은 사람의 발자국들이 발견되었다.

 

.다른 거대한 사람들.

거인들의 골격 잔해들이 발견되었다. 고릴라의 2배 크기의 거인이 자바(Java) 에서 발견되었다.

거인의 석화된 잔해들이 남아프리카 공화국에서 발견되었다. 유명한 인류학자는 이 잔해들은 사람의 조상이 거인이었음에 틀림없음을 보여준다고 말했다.

 

3. 석탄과 암석속에 유물들

사람의 유해들과 사람이 만든 물건들이 발견되어서는 안되는 위치에서 석탄과 암석과 같이 발견되고 있다. 이러한 증거들은 암석지층의 연대에 관한 진화이론을 거부한다. 우리가 거슬러 올라갈 수 있는 가장 오래된 곳에서도 사람들은 사람들로 있었다. 그들은 원숭이가 아니었다.

 

.석탄속의 사람의 유해.

1800년대 중반에 독일에서 팔리던 석탄속에서 화석화된 사람의 두개골이 발견되었다. 어린이의 턱뼈가 1958년 투스카니(Tuscany)에 있는 석탄속에서 발견되었다. 2 개의 거인의 어금니가 1926년 몬태나에서 발견되었다. 웨스트 버지니아 석탄광산에서 사람의 다리가 발견되었는데, 그것은 석탄으로 변화되어 있었다.

 

.석탄속에 있는 사람이 만든 물건들.

1891년 일리노이에 있는 한 부인이 석탄덩어리를 부수다 금사슬(gold chain)을 발견하였다. 1885년 오스트리아에서 작은 강철 입방체(steel cube)가 석탄 덩어리 안에서 발견되었다. 1912년 오클라호마에서는 쇠단지(iron pot)가 발견되었다. 1937년 한 여인이 석탄속에서 아이 숟가락(child's spoon)을 발견하였다.

 

.암석지층속에서 나온 사람이 만든 물건들

쇠 못(iron nail)이 중생대의 백악기 지층안에서 발견되었다. 1844년 영국에서 금실(gold thread)이 돌안에서 발견되었다. 1851년 캘리포니아에서는 석영안에 쇠못(iron nail)이 발견되었다. 1851년 매사추세츠에 있는 단단한 바위안에서 은으로된 용기(silver vessel)가 발견되었다. 금속나사의 틀(mold of a metal screw)이 1851년 장석 덩어리안에서 발견되었다. 복잡하게 조각하고 세공한 금속 대접(metal bowl)이 단단한 바위안에서 발견되었다. 쇠 못(iron nail)이 페루의 광산에서 스페인 정복자들에 의해 발견되었다.

 

.땅속에서 발굴된 사람이 만든 물건들.

1889년 아이다호주 남파(Nampa) 근처에서 인형이 발견되었다. 청동의 동전이 1871년 일리노이주 Chillicothe 근처 지표 아래 34 m 땅속에서 발굴되었다. 이것은 미국땅에도 고대에 동전이 있었다는 것을 의미한다. 1936년 콜로라도주 Plauteau City의 2천5백만년 전 지층인 마이오세 지층에서 바닥 타일(paving tile)이 발견되었다. 몇몇 발견들은 캘리포니어의 골드 러시(1849~1850) 동안에 이루어졌다. 지표면으로부터 64 m 아래 선사시대의 광산 갱의 단단한 암석에서 금 광석을 갈기 위한 막자사발(mortar)이 광산 터널 91.4 m 깊이에서 발견되었다.

또한 사람의 두개골이 용암과 석회화(tufa)의 5개 기저층 아래 39.6m 지점에서 발견되었다.

낙타, 무소, 하마, 말, 그 밖의 동물들의 뼈가 캘리포니아에서 발견되었는데, 발견물들은 항상 금을 함유한 암석이나 자갈안에서 발견되었다.

 

.화석화된 나무에 사람이 만든 표시

진화론자들은 화석화된 나무는 나이가 수백만 년이기 때문에, 아직 나타나지 않은 사람은 그것으로 일할 수 없다고 말한다.

손으로 만든 나무가 화석화되어 인도에서 발견되었다. 그것은 화석화되기 전에 모양이 만들어졌다. 광물화되기 전에 나무의 화석화된 조각들은 자르는 연장으로 난도질되어 있었다. 나무의 연대는 사람이 살았다고 추정하는 연대 이전인 신생대 3기(Pliocene Epoch, 1200만년전)로 측정되었다. 

 

.뼈에 사람이 만든 흔적

프랑스 파리 근처 화석화된 코뿔소(rhinoceros) 뼈에는 사람이 잘라낸 흔적이 남아있다. 유럽의 기록된 역사에 어떠한 코뿔소도 발견되지 않는다. 또 다른 코뿔소 뼈가 날카로운 연장으로 잘려져서 아일랜드에서 발견되었다. 두 개의 도마뱀(saurian) 뼈가 쥬라기 퇴적층에서 발견되었다.

 

*한국창조과학회 자료실/진화론/유인원에 있는 많은 자료들을 참조하세요

    http://www.kacr.or.kr/library/listview.asp?category=I06

 

출처 : Encyclopedia
URL : http://www.pathlights.com/ce_encyclopedia/Encyclopedia/13anc03.htm
번역자 : IT 사역위원회

관련 자료 링크:

1. 고대인 - 1 (Ancient Man - 1) : 진화론에서 주장하는 유인원들의 실상
2. 고대인 - 3 (Ancient Man - 3) : 고대인들의 지능, 언어, 그리고 문화
3. 사람과 공룡이 함께 살았다는 증거들 2 : 공룡과 인간의 발자국이 함께 발견되다
4. 튜바시에서 발견된 공룡과 사람의 발자국 (The Tuba City Dinosaur and Human Tracks)
5. 공룡 아크로칸토사우르스의 발자국을 가로지르며, 겹쳐서 나있는 사람(여자)의 발자국
6. 거인과 공룡이 함께? : 같이 나 있는 공룡과 사람의 발자국 (Giants and Dinosaurs Together?)
7. 투르크메니스탄에서 함께 발견된 사람과 공룡의 발자국 (Human and dinosaur footprints in Turkmenistan?)
8. 팔룩시 강에서 공룡과 사람발자국의 발굴 (Dinosaur and Human Track Excavation at the Paluxy River)
9. 버딕 발자국은 진짜다! (The Burdick Track is Genuine!) : 진화론자들의 궤변을 반박한다! [공룡발자국과 사람발자국의 공존에 대한 심도깊은 조사]
10. 공룡 화석 탐사 보고서 : 남해군 가인리에 공룡발자국과 함께 나있는 사람발자국 추정 화석
11. 지질연대와 맞지 않는 화석들 (Anomalously Occurring Fossils)
12. 선캄브리아기 에디아카라층에서 발견된 척추동물 화석 : 진화론의 성배, 아니면 또 하나의 진화론 이야기? (‘Holy Grail’ or another evolutionary tale?)
13. 식물진화설을 뒤엎는 그랜드 캐년의 화분 화석 (Fossil Pollen in Grand Canyon Overturns Plant Evolution)
14. 공룡들의 공원에서 발견된 어리석은 오리 (Daffy Duck Found in Dino Park)
15. 땅속 깊은 곳에서 나오는 이상한 유물들 (Strange Relics from the Depths of the Earth)
16. 석탄 속의 종 (Bell in Coal)
17. 화석화되고 석탄화된 나무의 문제 (The Problem of Petrified & Coalified Wood)
18. 말라카이트 맨 (Malachite Man) : 1억4천만 년 전 백악기 지층에서 나온 사람의 뼈
19. 화석화된 사람 손가락 : 1억1천만년전 공룡들로 유명한 지층에서 발견되었다 (Fossilized Human Finger)
20. 공룡과 인간의 화석이 함께 발견되다 : 말라카이트 맨, 화석화된 망치와 손가락
21. 사람(몇은 거인)과 공룡이 함께 살았다는 경험적 증거들
22. 팔룩시 강의 거인 발자국들 (Paluxy River, Giant Man Tracks)
23. 지질주상도 전체에서 등장하는 사람의 증거 (Evidence Of Man Throughout The Geologic Column)
24. 과거 지구상에 거인들이 있었다 : 120 cm 크기의 사람 대퇴골의 발견 (There were giants in the earth in those days...)
25. 1억1천만년 전 백악기의 사람 손자국
26. 캄브리아기의 샌들 또는 신발 자국 (Cambrian Sandal or Shoe Print)
27. 글렌 로즈와 엔트롭 스프링의 발자국 : 거인의 발자국들과 삼엽충이 있는 가죽신발자국 (The Glen Rose and Antelope Springs Tracks)
28. 화석기록에서 발견되는 완전한 현대인의 발자국들
29. 수백만 년 전의 완전한 사람발자국의 발견? : 두 발자국에 관한 이야기 (Tales of Two Footprints)
30. 예멘에서 발견된 공룡 발자국들 (Dinosaurs Walked in Yemen)
31. 공룡발자국들이 발견되는 곳은? (Where Are Dinosaur Tracks Found?)
32. 확인된 가장 오래된 발자국들의 발견 (Oldest Identifiable Footprints Found)
33. 라에톨리 발자국은 빠르게 침식되고 있는 중이다. : 370만 년 된 발자국이 30년 만에 사라질 위기? (Laetoli Prints Eroding Fast) 
34. 3억 년 전(?) 석탄에서 사람이 만든 금속막대의 발견 (Possible Human Artifact Found in Coal)
35. 나무의 나이테에 기록된 최근의 강력한 우주방사선 (Tree Rings Point to a Recent Cosmic Ray Event)
36. 3억2천만 년 된 호박이 현화식물의 화학성분을 가지고 있었다. (320-million-year-old amber has flowering plant chemistry)
37. 선캄브리아기의 화분 수수께끼 : 남미 로라이마 지층에서 발견된 식물 화분과 포자 (Pollen Paradox)
38. 화석이 잘못된 위치에서 발견된 적이 있는가? (Are fossils ever found in the wrong place?)
39. 화석, 석탄, 다이아몬드에 존재하는 방사성탄소 (Carbon-14 in Fossils, Coal, and Diamonds)
40. 7천만 년 전으로 주장되는 모사사우루스의 연부조직에 대한 놀라운 방사성탄소 연대측정 결과. (Carbon Dating of '70 Million Year Old' Mosasaur Soft Tissues Yields Surprising Results)
41. 대립속의 연대측정, 어느 연대를 믿을 것인가? : 2천만 년 됐다는 목재 시료의 C-14연대는 36,440년? (Dating in conflict : Which ‘age’ will trust?)
42. 고대 호박의 발견은 지질학적 시간 틀과 모순된다. : 3억2천만 년 전(?) 석탄기에 현화식물 기원의 호박의 발견 (Ancient Amber Discovery Contradicts Geologic Timescale)
43. “오래된” 화석나무 내의 방사성탄소(C-14) (Radiocarbon in Ancient Fossil Wood)
44. 또 다시 확인된 다이아몬드 내의 방사성탄소 : RATE 프로젝트의 C-14 연구 결과를 확증하다. (Radiocarbon in Diamonds Confirmed)
 
 
지구의 귀금속과 보석들은 어디에서 왔는가? (Archive Classic: W...
창조 영상물들이 무료로 제공되고 있다. (Free Creation Films Ea...
돌연변이 : 진화의 원료? (Mut...
하나의 특별한 우주 : 그 개념...
자연선택이 진화의 증거가 될 수...
남북전쟁 시에 사냥된 익룡 사진...
페루 삭사이와만 요새의 미스터리...
이카 돌의 진위 여부에 대한 심...
사람과 공룡이 함께 살았다는 증...
성경에서 가장 중요한 구절 : ...
수십억 년의 연대를 받아들여서는...
생물의 진화론적 기원이 불가능한...
여리고의 성벽 : 고고학적 확...
진화론을 비판하는 3,000 명의 ...
아담과 이브의 혈액형은? (It's...
창세기 사건들과 관련된 족장들의...

과학실험 큐티3
김형기 저

과학실험 큐티2
김형기 저

종교가 되어버린 진화라는 상상
정재훈 저

과학실험 큐티3
김형기 저

빅뱅과 5차원 우주창조론
권진혁 저

영화 속 진화론 바로잡기
교과서진화론개정추진회 저